상실의 별 (喪失)
균열의 틈으로 버려진 별. 쓰레기장. 요괴. 무법지대. 펑크.
엉킨 차원의 균열을 하늘로, 버려진 행성을 땅으로 둔 별. 폐문성(閉門星)이라고도 부른다. 여러 차원의 부산물이나 쓰레기들이 균열로부터 쏟아진 후부터는 옛날 순수했던 행성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어졌다. 이곳에 존재하던 신도, 관리자도 없어져 행성은 엉망이 되었고 알 수 없는 현상으로 인해 나라들이 무너지고 체계가 붕괴된, 말 그대로의 무법지대.
우주
██우주 내부에 소속되어있던 은하 자체가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붕괴된 균열의 밖으로 튕겨져나와 버려졌다. 빨려들어간 은하는 ██우주와 ██우주 사이의 여백 공간에 한참동안 방황하던 끝에 █████의 위치에 자리잡았다. 상실의 별의 정확한 좌표는 여백 ███,████ 이다.
버려진 이들이 해당 균열을 통해 상실로 추락하기도 하지만, 명확한 목적지를 가지고 있지 않은 방황하는 우주선이나 생명체들이 균열에 휩쓸려 상실로 추락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 모양이다.
행성
███, ███-██_█
행성의 크기는 가장 거대한 '거행성' 급이다. 행성계의 중심에는 수명이 다 되어가는 항성과 두 개의 달을 가지고 있다. 행성의 하늘에는 별이 없으며, 밤은 흐린 빛의 달 두개와 칠흑같은 어둠이 전부이다.
지적생명체
상실의 별에 살고 있는 지적생명체는 '인간'. 하지만 요괴들 중 일부가 인간의 지성을 갖게 되어 동화된 삶을 살기도 한다. 천년 전부터는 용이 인간의 상위에 존재하는 지적생명체로 자리잡아 행성의 관리자와 흡사한 역할을 하는 중이다.
환경
늙어 힘이 약한 항성의 태양빛은 흐릿하게 비친다. 때문에 안개가 짙게 낀 지역이 많으며 행성의 대부분은 추운 지역으로 이루어져있다. 사람이 살 수 있는 지역은 드물다. 행성 자체가 험준하고 산이 많은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비교적 따뜻한 적도지역에 인간들이 모여 사는 마을이 있다.
여전히 이들의 문명과 환경은 인간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행성이 버려진 이후부터는 균열을 통해 버려진 신이나 패배하고 도망친 신, 반신들이 숨어들어와 인간들의 사이에 자리잡아 다양한 형태의 마을을 이룬다. 이 신들은 버려진 곳에서 자신들을 숭배하는 인간들을 찾고있는지라, 각 마을에는 다양한 형태의 종교나 신화 등이 퍼져있다. 기본적으로 이곳의 인간들은 이 행성이, 이 땅이 이곳의 원래 신으로부터 외면당하고 버려진 장소라는것을 인지하고 있다.
버려진 땅 답게 행성 전체가 무법지대에 모여든 일부 인간들은 자신의 마음대로 법을 만들어내며 권력을 장악했다. 거리가 먼 마을간의 교류는 드물기에 모여든 이들은 자신들만의 규칙을 세우고 살아간다.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 일은 예사로 벌어지는 일이며, 버려진것들의 힘이 공공의 적을 만들어내지 않았다면 이 행성은 스스로 붕괴되었을 것이다.
나라와 국가의 경계가 없다. 사람이 모여 사는 곳이 곧 나라요, 힘이 있는 곳이 나라의 중심이 된다.
여러 우주의 쓰레기들이 떨어지며 이곳의 환경은 엉망진창이 되었다. 버려진 물품들을 토대로 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지만, 기술발전의 한계로 활용할 수 있는 범위는 크지 않았고, 이에 썩어가는 시체에게서 뽑아낸 힘들을 인간들이 활용하게 된다. 요괴를 사냥하여 불안정한 힘을 가진 재료들을 이용해 다양한 물품들을 만들어 사용한다. 부작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몇몇 인간들은 드물게 신의 잔재들로 주술을 사용할 줄 알게된다. 죽어가는 힘이 인간의 생명력을 만나 새로운 활용성을 찾아가는 중이다.
요괴
행성이 버려진 당시, 버려진 땅 위에 죽어버린 신들의 사체가 썩어들어가며 땅 곳곳에서 이질적인 생물들이 발생하기 시작한다. 인간들은 이를 요괴라고 명명하며, 이용하기도 사냥하기도 숭배하기도 하며 생활하기 시작한다.
사냥꾼
이런 요괴들을 전문적으로 사냥하는 사냥꾼들이 존재한다. 이들이 잡은 요괴들의 신체를 가공하여 만든 물품들이 꽤 비싼 값으로 거래되기 때문에 행성 내에서 가장 각광받는 직업중 하나다.
용
약 천 년 전부터 '용' 이라는 존재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이들은 순수한 하나의 힘을 응축한 여의주를 가지고 있으며, 이곳에 자리잡고있었던 지적생명체인 인간을 능가하는 힘을 가지고 있었다. 요괴를 사냥하던 이들은 용을 사냥하기 위해 무리를 결성했으나 용 사냥은 번번히 실패하고 말았다. 용들은 신의 힘을 가진 것은 아니나, 곧 이 버려진 행성에서 가장 강한 위치에 자리잡게된다.
인물
칭 화 카이